[결제/배송/환불초/중등]
구매 내역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결제/배송/환불초/중등]
수강중인 강좌를 취소하고 싶어요.
수강신청한 강좌를 취소하고, 환불받길 원하시는 경우 환불 조건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미성년자)이 전화해서 환불 신청 했을 때에는 부모님 동의 확인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신청은 고객지원센터(1588-6563)로 본인 또는 부모님이 전화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환불금액은 차감액이 제외된 후 환불되므로, 환불 예상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 차감액=경과일수 혹은 수강강의 수+사은품 가격 등)
[결제/배송/환불초/중등]
구입한 교재를 취소하고 싶어요.
* 교재의 주문취소와 변경은 교재가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교재 발송 시간
평일 : 오후 3시 이후 익일 오전 9시까지 주문건 : 익일 오전 9시 발송,
오전 9시 이후 오후 3시까지 주문건: 오후3시 발송
주말 : 금요일 오후3시 이후 월요일 오전9시까지 주문건 : 월요일 오전 9시 발송
* 교재/배송에 대한 환불은 제한적으로 시행합니다.
파본 및 오배송 문제등 당사에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하여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파본, 오배송 문제가 아닌 경우, 교환(구매자의 변심, 구매자의 귀책사유 등)은 교재의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
(파손 또는 낙서 등이 없는 상태)에만 가능하며, 교재반송 완료 시 책 상태를 확인한 후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파본, 오배송 문제가 아닌경우 교환을 이유로 반송된 책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교재 구매 시 다른 강좌 또는 교재와 함께 구매한 경우, 함께 구매한 내역도 모두 취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하신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환불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588-656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만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은 고객지원센터(1588-6563)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 부모님의 동의 여부가 확인된 후에 주문취소 및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본인이 전화해서 환불 신청 했을 때에는 부모님과 통화하여 확인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환불금액은 차감액이 제외된 후 환불되므로, 환불예상금액과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예) 차감액=반송비 혹은 왕복배송비
※ 교재 발송 후 취소는 배송 받으신 후 고객센터로 반품의사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배송/환불초/중등]
강좌를 환불할 수 있는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강좌 (일부강좌 제외)
(1) 수강 시작일 기준 [전액환불]
수강 시작일로부터 7일이내 맛보기 강좌를 포함한 3강까지 수강한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2) 3강 이상 수강한 경우 [일부 환불]
수강 시작일로부터 수강일수 또는, 수강한 강좌수를 기준으로 하여 일부금액이 환불됩니다.
* 패키지 강좌
패키지 강좌는 해당 패키지 강좌에 맞는 환불 규정대로 환불됩니다.
* 온리원종합반
온리원종합반와 같은 기간정액제 상품의 경우 수강일수로 수강료가 책정되며
강의수강료, 재화가격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환불 기준 수강 기간은 6개월 상품은 183일, 12개월 상품은 365일입니다.)
(1) 전액 환불
수강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맛보기를 포함하여 7강이하일 경우
-> 전액 환불됩니다.
(2) 일부 환불
수강 시작일로부터 7일 이후이고 수강한 강좌수가 7강을 초과한 경우
-> 경과된 일수만큼 수강료가 차감되고 일부금액이 환불됩니다
>> 강좌 / 교재 환불 조건 자세히 보기 (이용약관 16, 26, 27조)
* 내 맘대로 Choice 강좌
‘내 맘대로 Choice' 강좌 중 환불 가능한 강좌는 위 개별 강좌의 정책에 따라 일부 혹은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 정책에 따라 결제 승인일로부터의 경과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계산됩니다.
‘내 맘대로 Choice' 강좌 중 부분 강좌 환불을 원하시면 남은 구매 강좌 수에 따라 환불액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 교재
- 교재의 주문취소와 변경은 교재가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 교재/배송에 대한 환불은 제한적으로 시행합니다.
파본 및 오배송 문제등 당사에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하여 교환 및 환불 조치를 해드립니다.
- 교재가 발송된 이후, 파본, 오배송 문제가 아닌 경우 교환(구매자의 변심, 구매자의 귀책사유 등)은
교재의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파손 또는 낙서 등이 없는 상태)에만 가능하며,
교재반송이 완료되어 책 상태를 확인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 파본, 오배송 문제가 아닌경우 교환을 이유로 반송된 책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배송/환불초/중등]
포인트, 보너스 캐쉬, 쿠폰으로 구매한 강좌도 환불받을 수 있나요?
[결제/배송/환불초/중등]
환불 요청 시 왜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결제/배송/환불초/중등]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하신 방법에 따른 환불수단은 다음의 범위 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환불 확인 절차에 따라 미성년의 회원은 부모님과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A. 신용카드로 구매: 신용카드 취소 또는 충전 캐쉬로 적립, 현금 입금 중 선택
B. 인터넷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충전캐쉬로 구매: 충전 캐쉬로 적립, 또는 현금 입금 중 선택
※쿠폰 및 온리원 포인트로 혼합하여 결제된 금액 부분은 환불대상금액에서 제외됩니다.
[결제/배송/환불초/중등]
교재를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결제/배송/환불초/중등]
동일 교재는 1회 최대 몇 권까지 구입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정보초/중등]
갑자기 로그아웃이 되었어요. 왜 이런 현상이 생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