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온리원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
[전용기기중등]
기기 등록/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1. 온리원 앱
기기 등록은 앱에서 최초로 강의를 수강하거나 다운로드 시, 아이디당 1대에 한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별도의 등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환경설정]에서 등록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웹 스타 플레이어 앱
기기 등록은 모바일 웹에서 최초로 강의를 수강하거나 다운로드 시, 아이디당 2대에 한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별도의 등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스타 플레이어 앱 > 설정]에서 [기기등록 해제] 버튼을 터치 하거나 온리원 모바일웹 (m.only1.co.kr)에 접속하셔서
상단 '온라인강의실' 메뉴 버튼을 터치한 다음 [설정/앱다운] 버튼을 터치하여 등록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은 아이디당 온리원 앱 1개, 모바일 웹 스타 플레이어 2개까지 각각 등록이 가능합니다.
-
[전용기기중등]
강의 재생 중 영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접속된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끊김 또는 버퍼링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용기기중등]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는 온리원 앱을 설치할 수 없나요?
현재 온리원 앱은 전용기기와 안드로이드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모바일 웹(
http://m.only.co.kr)을 통해 모바일 학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기기가 아닌 경우 크롬 접속하고 설정 -> 사이트 -> 데스크톱 사이트 사용안함으로 변경 후 접속)
-
[전용기기중등]
PC나 모바일 웹에서 수강해도 이어보기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스트리밍으로 수강한 강의는 스트리밍 수강 종료 시점부터 다운로드함에서 수강한 강의는 다운로드함에서 수강을 종료한 시점부터 이어보기가 됩니다.
-
[전용기기중등]
플레이어의 일부 버튼이 동작하지 않아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다운로드 강의의 경우 북마크, 인덱스, 자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네. 강의 수강 시, 0.6~2.0까지 배속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용기기중등]
강의 다운로드는 횟수 제한이 있나요?
강의 다운로드는 1강의 당 최대 3회까지 가능하고 온리원이 서비스 하는 전체 모바일 기기 다운로드 횟수와 합산되어 체크됩니다. (통합 3회까지 가능)
-
[전용기기중등]
앱에서 다운받은 강의는 언제까지 들을 수 있나요?
다운받은 강의의 유효기간은 수강기간과 동일합니다.
-
[전용기기중등]
앱 설치 후 학습관리 SMS가 오지 않습니다.
앱 설치 후 최초 로그인 시, SMS와 PUSH 알림기능이 중복으로 동작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존에 설정한 SMS 학습관리가 모두 "수신 안함"으로 자동 변경되며(기존 SMS 학습관리 설정 내역이 있을 경우) 이후 부터는 앱을 통한 PUSH 알림으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PUSH 알림이 아닌 기존 SMS 학습관리를 원하실 경우 [온라인강의실 > 맞춤학습관리 > 학습관리 설정 > SMS 학습관리]에서 다시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PUSH 알림과 SMS를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앱 [환경설정]에서 꼭 PUSH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
[전용기기중등]
앱을 삭제하면 다운받은 강의도 삭제되나요?
아닙니다. 앱만 삭제한 경우, 해당 데이터 이력이 유지되지 때문에 동일 기기에 앱을 다시 설치하면 기존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앱과 내 파일(파일 관리자)에서 앱 폴더까지 삭제한 경우, 모든 데이터가 삭제 되기 때문에 동일 기기에 앱을 다시 설치 하여도 데이터 확인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