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G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알기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의수강/동영상중등]
Windows 10 OS 업그레이드 관련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온리원 고객센터 입니다.
최근 출시된 Windows 10 OS의 기본 브라우저는 internet Edge 입니다.
하지만 기존과 달리 internet Edge 브라우저에서는 Active X 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현재 온리원의 강의플레이어가 정상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Windows 10 OS로 업그레이드 하신 회원님께서는 아래 방법을 통해
internet explorer 11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nternt explorer 11 버전 위치 (64비트) ]
■ [내컴퓨터] ▷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 폴더 ▷ [Internet Explorer] 폴더
▷ [iexplore.exe]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 ▷ 우클릭하면 나오는 메뉴들 중 [보내기]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클릭.
이후 바탕화면에 [iexplore - 바로 가기]가 생성되며, 이 아이콘을 통해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internt explorer 11 버전 위치 (32비트) ]
■ [내컴퓨터] ▷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 (x86)] 폴더 ▷ [Internet Explorer] 폴더
▷ [iexplore.exe]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 ▷ 우클릭하면 나오는 메뉴들 중 [보내기]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클릭.
이후 바탕화면에 [iexplore - 바로 가기]가 생성되며, 이 아이콘을 통해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플레이어 업체에서는 Internet Edge도 지원될 수 있도록 개발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지원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의수강/동영상중등]
재생 시 '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 장비를 감지했습니다' 라고 나와요.
온리원에서 이용하는 스타플레이어는 자체 녹화 및 캡처방지를 위한 필터링 기능이 있습니다.
녹화가 가능한 스마트 TV 또는 빔프로젝터 등이 PC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강의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로 재생이 불가하실때에는 PC에 연결된 하드웨어 장치를 분리하신 후 재생하셔야 하며,
연결장치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1588-6563)로 전화주셔서 기술지원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강의수강/동영상중등]
계정중복메세지가 뜨면서 강의가 종료돼요
해당 메시지는 한 개의 아이디가 동시에 접속되었을때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이용하는 PC가 두대 이상이실 경우 혹여나 다른PC에 로그인이 된것은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도 변경해보실것을 권장하며, 비밀번호 변경후에도 지속적인 메시지가
나타나며 강의가 종료될 경우 고객센터(1588-6563)로 연락주시면 접속기록 확인을 통해 중복로그인의
발생원인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강의수강/동영상중등]
동영상 강의를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동영상 다운로드는 모바일 기기(태블릿PC, 핸드폰 등)를 통해 가능하며
데스크탑, 노트북 등의 컴퓨터에서는 강의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 강의 다운로드 가능 기기
- 모바일 기기 (태블릿PC, 핸드폰 등)
▶ 강의 다운로드 불가능 기기
- 컴퓨터(데스크탑), 노트북, PMP
감사합니다.